BLOG main image
솔로몬의 생활백서 (214)
건강과 다이어트 (38)
공부 및 자격증 (4)
뷰티 (9)
생활상식 (3)
요리 (17)
고양이그림 (45)
잡학지식 (6)
나의생활 (47)
맛집 (6)
부동산 (0)
alternative water sources
니혼슈~! 사ì..
web design ploiesti
니혼슈~! 사ì..
portatiles worten
portatiles worten
mejores portatiles
mejores portatiles
portatiles baratos madrid
portatiles baratos madrid
957,013 Visitors up to today!
Today 65 hit, Yesterday 244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1.04.03 10:00


3색 3미 마카로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이번에 3색 마카로니를 만들어 봤습니다.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치즈소스 맛)

이것을 만들게 된거에는 약간의 사연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치즈 마카로니~!

마카로니와 치즈가루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만들어서 먹으려고 했는데,,,,,,약간 문제가 생겼습니다.
.
.
.


그 문제는 바로 삶은 마카로니 양이 생각보다 많았던 것입니다.

상자를 잘 보니 3~4인분 이더라구요.


그걸 미쳐 보지 못한 저는 물에 삶아져 크기가 불어난 마카로니가 부담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


순간 떠오르는 생각은 이것을 다 치즈마카로니로 만들면

금방 먹다 질리겠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맴돌더라구요.

집에있는 재료를 동원해서 3가지 맛 마카로니를 만들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버터를 녹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토마토 소스 마카로니>

버터, 마늘다진것, 고추가루, 토마토 페이스트, 쇠고리, 마카로니, 후추, 소금 약간


버터에 마늘과 고추가루를 넣고 볶다가, 토마토페이스트와, 쇠고기를 넣습니다.


만들어진 소스에 마카로니를 넣어서 양념과 같이 비벼주세요.



토마토 소스 마카로니 완성~!


<크림소스 마카로니>

버터, 마늘다진것, 새우, 생크림, 우유, 후추, 소금


버터에 다진 마늘을 볶고, 새우를 넣어서 살짝 볶아줍니다.


생크림과 우유를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삶은 마카로니를 넣고 잘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치즈소스 마카로니>

버터, 우유, 치즈가루 or 치즈, 소금 후추


버터를 녹이고, 우유와 마카로니를 같이 넣습니다.

치즈가루를 조금씩 넣어주세요.


치즈소스는 식으면 굳어지기 때문에, 약간 묽게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적당한 그릇이 없어서 결국 이곳에다 담았네요 ^^

세가지 색이라서 더욱 맛있어 보여요(ㅋ 저한테는요,,,)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차게 해서 먹으면, 마카로니 샐러드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왜 살이 안빠질까~! 단기간에 살빼고 싶은데,,,다이어트 비법공개
10억~!! 남들보다 더 빨리 모으는 방법
여성호르몬이 여성의 아름다움을 되살린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misszorro | 2011.04.03 10:3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오 이렇게 세가지로 즐기면 더더 맛나겠는데요?
코스트코 가서 저도 저거 치즈맛 저거저거 사와야겠어요ㅎㅎㅎ
결혼식 가야되서 아침 굶고 있는데 배고파요ㅠㅠㅋ
즐거운 주말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요!
♡솔로몬♡ | 2011.04.11 17: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네 감사합니다.
미스조로님도 행복하세요~!!
자수리치 | 2011.04.03 16:2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요리 잘하는 블로거들 보면 마냥 부럽습니다.^^;;
♡솔로몬♡ | 2011.04.11 17:5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딱히 잘하진 못해요~!!
비바리 | 2011.04.03 17: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어맛..범랑냄비닷..
맞죠?
이거 참 좋던데.
저도 얼마전 세트로 구입했어요..
3가지맛..마카로니...
비바리도 먹고 싶어요..
♡솔로몬♡ | 2011.04.13 16:50 신고 | PERMALINK | EDIT/DEL
범랑냄비 요즘 유명하죠 ㅋㅋ
|노을| | 2011.04.03 22:4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와~ 보기도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예전에 와이프랑 부대찌게 만들다가... 마카로니 너무 많이 넣어서리...
부대찌게가 아니라 마카로니찌게가 되 버린적이 있습니다..;;;
요 마카로니가 양이 적어보여도 음식에 넣으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솔로몬♡ | 2011.04.13 16:56 신고 | PERMALINK | EDIT/DEL
이번에 정말 제대로 경험했습니다.
마카로니의 양에 대해서 ㅋㅋ
도꾸리 | 2011.04.04 09: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내가 좋아할 것 같아요~
삼색 마카로니, 최고~
♡솔로몬♡ | 2011.04.13 16:58 신고 | PERMALINK | EDIT/DEL
손이 조금 많이 가긴 하죠 ㅎ
이즈 군 | 2011.04.04 10: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색이 예쁘네요.. ㅎ
보기 좋아야 맛도 좋죠 ~
♡솔로몬♡ | 2011.04.13 17: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감사합니다. ^^
역기드는그녀 | 2011.04.04 11:3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코스트코가서 치즈맛 사와야 겠네요 ㅋ
너무 맛있겠어요~
♡솔로몬♡ | 2011.04.13 17:3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코스트코에서 박스로 팔아서 사기좀 부담스러울지도 ㅎㅎ
복돌이^^ | 2011.04.04 13: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 느껴지네요..^^
치즈는 아이들도 좋아할듯 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솔로몬♡ | 2011.04.13 18:0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네,,,감사해요~!
복돌이님도 행복하세요~!!
스마일맨 민석 | 2011.04.04 16: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다 만드셨죠?
이제... 저 주세요~~~ ㅎㅎㅎ
♡솔로몬♡ | 2011.04.13 18:0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 포장이 안되서 ㅎㅎ
러브멘토 | 2011.04.04 17: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전 토마토 소스가 제일 좋아요.
3가지맛 믹스해서 먹으면?어떤맛? ㅎㅎ
♡솔로몬♡ | 2011.04.13 18: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헉 거기까진 생각 못했네요 ㅎㅎ
그냥 아저씨 | 2011.04.05 23: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잘 만드셨는데요~+_+
먹음직 스럽습니다.^^
♡솔로몬♡ | 2011.04.13 18: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고맙습니다.~!!
카타리나^^ | 2011.04.06 09: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호...대단하세요
저도 마카로니 샐러드가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
♡솔로몬♡ | 2011.04.13 18: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마카로니 샐러드 맛있죠~!! ^^
두두맨 | 2011.04.08 01: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지금 몇시인지 보이시죠?? 제 댓글 ㅠㅠ 과제하느라 안자고 있다가 블로그 들어왔는데 이런글이 있네요... 띠용 ~~~~ 과자라도 사먹어야겠습니다. ^^
♡솔로몬♡ | 2011.04.13 12: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어유 제가 괸히 엄한짓을 ㅋㅋ

티스토리 툴바